신세계 충청점 명품강의 개설

2013-02-28     세종TV

 

   
              이보영
신세계 충청점(점장 최주경)의 문화센터인 신세계아카데미 충청점은 오피니언 리더들의 지식과 가치관을 직접 듣고 깊은 교감을 나누는 명사특강을 매학기 마다 1000원이라는 저가(低價) 수강료로 강의를 진행했다.

그동안 소설가 이문열, 메이크업아티스트 손대식 등 많은 명사들이 충청점을 찾아 아카데미를 찾은 고객들의 큰 관심을 이끌었다.

이번달 7일 오후2시, ‘우리 아이를 위한 올바른 영어교육 비법’이란 주제로 영어교육 전문가 이보영 씨의 특강이 진행되며 29일 오후2시에는 ‘마음을 움직이는 힘’ 이란 주제로 베스트셀러인 ‘남자의 물건’의 저자이자 유명 문화심리학자인 김정운 교수가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정운
명사특강 뿐만 아니라, 매주 일요일 오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치즈만들기’, ‘버블쇼’, ‘마술쇼’ 등 약 50여개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가족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신세계아카데미 충청점 이승현 매니저는 “1000원의 명사특강은 유명 강사의 강의를 접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이미 고객 분들의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매월 다양한 특강과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저렴한 가격의 문화컨텐츠를 우리 지역민들이 손쉽게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명사특강을 비롯한 아카데미 강좌 신청은 백화점 홈페이지(www.shinsegae.com)나 지점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