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시니어 사원1,000명 채용한다!
-?시니어사원 채용 확대를 위한 훈련과정도 개설-
한국노인인력개발원-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민간노인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노인인력개발원(원장 최성재)는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대표이사 김태호)와민간노인일자리 창출및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지난 23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는시니어사원1,000여명을 채용할예정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는 우선단체급식및외식주방보조?등에?500여명의 시니어사원 채용을시작으로1,000여명까지 채용을 확대한다.
시니어사원들은전국?300여개의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사업장에서?근무하게되며,주?5~6일, 40시간 근무 후월150~180만원(4대 보험,중식비 포함)임금을 받는다.
또한 한국노인인력개발원과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는직무분석을 통해 시니어 활용 가능한 일자리를 발굴하고“시니어맞춤형훈련과정”도 공동으로 개발하여채용의 범위를 넓힐 예정이다.
이번협약으로한국노인인력개발원은적격자 모집소개·훈련과정 개설등의역할을 담당하고,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는시니어사원?훈련과정 운영,채용,적합 근무환경조성등노인들의 민간일자리 창출 확대를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최성재 원장은“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와 협약은대기업과 협력하여 민간노인일자리를 창출한 대표적인 정부3.0우수사례”라며,
민간기업과 협력 범위를 넓혀 노인들의 민간일자리 확대를 위해 더욱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는 다가오는6월?30일,한국노인인력개발원 주관으로?킨텍스에서 열리는시니어 일자리 한마당에서채용 부스를 통해 시니어사원을모집한다.
빠른근무를 희망하는 시니어는한국노인인력개발원 중부지역본부?042)476-9891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