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2017년도 지방보조금 공모사업 신청 접수

2017. 1. 6.까지 식생활교육지원사업 등 38개 사업, 1,869백만 원

2016-12-23     황대혁 기자

[세종TV-황대혁 기자] 대전광역시는 투명하고 공정한 지방보조금 사업을 추진하기 위하여 23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지방보조금 사업추진을 위한 사업자를 신청받는다고 밝혔다.

지방보조금은 식생활교육지원사업 등 38개 사업 1,869백만 원으로 신청자격은 대전시에 본부 및 지부를 두고 법령에 의해 설치·운영중인 공공시설 및 단체 그리고 비영리 법인 등 공모 해당분야의 각 사업별로 자격을 갖추면 신청할 수 있다.

다만, 친목단체나 특정 정당 또는 선출직 후보를 지지하는 단체와 특정 종교의 교리전파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 등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단체 등은 시 홈페이지(www.daejeon.go.kr) 행정정보/시정자료실/공보-(공고)에서 세부 사업내용을 확인하고 신청서 서식 등 제출서류를 내려 받아 해당사업 관련부서에 신청하면 된다.

지원사업 결정은 내년 2월 초 지방보조금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확정된 후 개별통지 된다.

시 관계자는 “다양한 지방보조금 사업추진을 통해 시민 모두가 함께 소통하고 참여하는 행복한 대전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많은 단체 등에서 참여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