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열려
세종에서 파란을 일으켜 6.13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자!
2018-05-14 세종TV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시당위원장/선거대책위원장 이해찬, 이하 민주당)은 13일 오후 4시 세종시 당사(조치원읍 세종로길 2449)에서 이해찬 시당위원장과 세종시 16개 선거구 시의원 및 비례대표 후보와 당직자, 당원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약 1시간 동안 열띤 분위기 속에 세종시당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열었다.
이해찬 시당위원장은 "우리 민주당은 세종시에 무한한 책임이 있다"면서 "행정수도 세종을 만들고 국가균형발전의 꿈을 이룩하는데 우리 민주당 시의원 후보가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세종시민 모두와 함께 나라다운 나라, 국민이 주인인 나라를 만드는데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고준일 시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김정봉, 박용송, 정준이 시의원과 김장식 전 시의원이 선거대책위원회 공동위원장으로 임명됐고, 김기수고문외 14명이 고문, 정종길 세종시당 부위원장과 김현숙 전세종시의원 예비후보외 34명이 부위원장으로 임명됐다.
또한, 각 분야 특별위원장에는 김재설 장애인대책 특별위원장, 지은철 지역특별위원장, 임재권 사회적기업발전 특별위원장, 김민정 미디어홍보 특별위원장, 노재석 조형물진흥 특별위원장, 김수경 직능위원장, 강용규 청년조직특보에게 각각 임명장이 수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