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MA STAR 글로벌 오디션 대회 시즌4, 대전서 열린다

-7월 3일 유성 도룡동 호텔ICC서 선보일 예정

2018-06-20     황대혁 기자

-후원업체인 더 제이부페서 스타포커스 스타상 시상식도

‘어린이 스타를 찾아라’
‘LBMA STAR 글로벌 오디션 대회 시즌 4’및 ‘스타포커스 스타상 시상식’ 이 오는 7월 3∼4일 이틀간 대전시 유성구 소재 호텔ICC 컨벤션센터와 더제이뷔폐에서 열린다.

이 대회는 LBMA STAR Kids 시즌4  Next Star Entertainer Korea 를 향한 키즈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영재 발굴 프로젝트 글로벌 오디션 대회다. 패션모델, 댄스, 보컬, 장기자랑 부문으로 나뉘어 1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LBMA STAR 측에 따르면 지역사회 균형 교육발전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 것이 행사의 취지다.

 부대행사로 스타포커스가 주최하고 LBMA STAR가 주관하는 스타포커스 스타상 시상식도 선보인다.

이날 수상의 영광은 KBS 공채 23기 천의 목소리 뽀로로 주인공 성우 겸 배우 이선씨가 성우부문 최우수 연기대상을 받을 예정이다. 또 인기예능 프로그램인 세바퀴에서 ‘40대 비’라는 애칭으로 대한민국 키즈맘들에게 적극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탤런트 이정용이 만능엔터테이너상을 수상하게 된다.

 그리고 크레용팝 전 멤버 금비(송보람)가 신인배우상을, 인기 걸그룹 배드키즈와 K-POP 걸그룹 에이데일리, 트로트계의 아이돌 희로애락, 가수 이한들, 키즈걸그룹 솜사탕이 수상한다.

꿈나무들을 위한 사회공헌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이번 행사에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한 더제이뷔폐(대표 문희경)가 중심 후원자로 참여한다.

최종 합격한 참가자의 교육(댄스, 보컬, 패션워킹)은 7월 3일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더제이뷔페에서 오디션(워킹교육, 댄스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다양한 음식을 체험하는 행사도 마련된다.

본 행사날인 7월 4일은 유성구 도룡동 ICC호텔 컨벤션센터에서 600석 규모로 LBMA STAR는 12개국 내셔널 디렉터들과 함께 국내 최고 수준의 프로듀서와 댄서 디렉터, 미디어가 함께 공동 제작하는 상상 그이상의 프로젝트가 진행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