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WFC(WORLD FIT CONTEST) 의 심사위원

㈜평리기업(곽효정 대표)가 심사, 시상자로참여했다.

2018-07-21     세종TV

㈜평리기업(곽효정 대표)가 지난 17일 보령머드축제에서 진행된 2018 제1회 WFC(WORLD FIT CONTEST) 의 심사위원 및 시상자로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이 제 1회 개최 였던 WFC(WORLD FIT CONTEST) 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진정한 스포테이너를 발굴/지원 하는 대회이다.

WFC 조직위원회와 스카이텐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주최한 이번 대회는 1,2,차 예선과 오리엔테이션등 체계적인 과정을 거쳐 선발된 최종 9인 선정되었으며 17일 본선 대회에서 최종 그랑프리를 선발했다.

곽효정 대표는 이날 심사위원 및 1위 시상자로 무대에 올랐다.

2013년 설립되어 중증장애인과 고령자를 대상으로 무료 세탁을 하는 사회적 기업 ㈜평리기업의 대표인 곽효정 대표는 세종시 지역사회를 위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세종 도원초 학부모회 회장으로, ‘세종특별자치시교육감’으로부터 2018년 임용공모교장 심사위원으로 위촉 되는 등 세종시의 교육과 문화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곽효정 대표는 “이런 큰 대회에 참석하게 되어 영광이다. 세종시에서도 이런 뜻깊은 대회를 함께 하길 바란다” 며 “앞으로 WFC 대회의 발전을 응원한다” 고 말했다

이에 WFC조직위원회의 신승기 대표는 “곽효정 대표님이 WFC 대회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다양한 문화 컨텐츠로 세종시의 문화발전에 기여하고싶다.

그 기획에 평리기업과 곽대표님이 함께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세종특별자치시 출신인 두 기업인 곽효정, 신승기 대표가 의기 투합하여 지역의 문화발전에 앞으로 큰 기여를 할 것을 기대해본다.

한편 지난 13일부터 시작된 제 21회 보령머드축제는 오는 22일 까지 대천해수욕장 일대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