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청소년들이 만들어가는 청소년 정책

청소년 참여로 사회를 변화시키는 청소년 시민을 모집

2018-11-09     송기종 기자

평택시(정장선 시장)가 주최하고, 평택시차세대위원회(위원장 이병찬)와 청소년단체협의회(회장 소태영)가 공동주관하는 ‘제 3회 평택시 청소년정책 종합토론회’(이하 청소년 정책토론회)가 11/17(토) 청소년문화센터 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올해 3회를 맞이하는 청소년정책토론회는 ‘평택시 청소년 정책, 어떻게 바꿀 수 있을까? <시민은 나이를 가리지 않는다.>’ 는 주제로 청소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신들의 관심 있어 하는 분야를 선택 한 뒤 분임별 토론 과정을 거쳐 평택시 청소년정책에 대하여 제안하고, 평택 시장과의 간담회를 통해 청소년의 의견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을 제공 할 예정이다.

11/17(토) 진행되는 청소년정책토론회는 평택시 청소년 정책에 대해 청소년의 의견을 자유롭게 이야기 하고 청소년 참여로 사회를 변화시키는 청소년 시민을 모집하고 있다.

청소년정책토론회에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기관 청소년운영위원회·자치조직 및 동아리 또는 청소년 단체의 청소년 동아리, 학교 밖·근로 청소년 등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1/14(수) 오후 6시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청소년정책토론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www.ptycc.kr)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글 문서(https://bit.ly/2PyTnXr)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문의 646-5411정미선 / 658-2007조민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