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 다채로운 해맞이 행사 진행

해맞이 탑승 고객에게 핫팩과 음료 제공·SNS 이벤트 등 다채

2018-12-24     송기종 기자

우리가 살면서 가장 기다리는 해라고 하면 황금돼지해가 아닐까 한다.

내년이 바로 황금돼지라고 하는데요, 올해만큼 복잡다단(複雜多端)해도 있었나 합니다. 그래서인지 복된 돼지를 해를 기다려지나 봅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의 복 많이 받으시기를 바래요.

이에 24일 새해를 맞아 다채로운 해맞이 행사에 송도 해상케이블카는 새해 첫날 관광객을 위해 오전 6시 30분부터 영업을 시작하는데요, 예약은 받지 않고 선착순 탑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날 7시부터 8시까지 송도 스카이파크 전망대에서 해맞이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전문 진행자가 고조된 분위기를 만들어 부산 송도 앞바다에서 떠오르는 일출에 새해 소망을 빌어 보세요.

또 이날은 탑승 고객들에게는 따뜻한 음료와 핫팩, 사탕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온정을 나눈다네요.

아울러 2019년 첫 번째 탑승하게 되는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럭키박스를 선물하고 SNS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합니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2017년 개장 이후, 부산발전연구원이 선정한 부산히트상품 1위에 선정되었고, 올 한해는 국·내외 다양한 TV 프로그램은 물론 드라마, 광고, 영화 촬영지로서도 주목을 받으며 부산의 새로운 명소가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부산 시민은 물론 전 국민의 큰 관심과 애정으로 송도해상케이블카가 해맞이는 물론 대한민국의 새로운 명소가 되길 바란다고 했습니다.

한편 송도해상케이블는 내년 2월 말까지 겨울시즌 야간 타임 할인을 실시하고요, 오후 7시 이후 방문하는 고객은 최고 30%의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busanaircruis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