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가을 정기세일

2013-10-02     세종TV

갤러리아센터시티는 2일부터  21일까지 20일간 가을 정기 세일을 시행한다.

금번 세일의 할인율은 품목별로10% ~30%할인된 가격으로 쇼핑기회를 즐길 수 있다. 


주요 브랜드로는  샤트렌, 클라이드, DOHC, SOUP, 미소페, 키사, 트윈키즈, 프리미에쥬르 30%,  밀라션, 탠디, 소다, 베카치노, 락포트, 닥스제화, 금강제화,  에스콰이아, 고세, 트리아나, 엠씨, 핀앤핏, GGPX, M할리데이, 잭앤질, 프랑코페라로, 지이크 등이다.


또 본, 까르뜨블랑슈, ANDZ BY ZIOZIA, 트렉스타, 에이글, 빈, 엘르뿌뽕, 압소바, 파코라반베이비  20%,  메트로시티, 루이까또즈, 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 빈치스벤치, 쌤소나이트 등 이다.


이밖에 손정완, 피에르가르뎅,아이잗바바,  갤럭시, 로가디스, 마에스트로, 캡브리지멤버스, 엠비오, T.I포맨, 갤럭시캐주얼, 로가디스그림, 클럽캠브리지, 쇼콜라, 비비하우스, 밍크뮤, 블루독베이비, 블루독,   10% 세일한다 (단 일부품목 제외)


특히 아웃도어 종합전으로 컬럼비아, K2, 블랙야크, 몽벨, 네파, 마운팀하드웨어 등 상품이 1층 남문행사장에서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전개된다.


2층 닥스 숙녀, 몬테밀라노 4층 아디다스 오리지날스, 6층 나이키, 나이키 키즈, 아디다스, 아디다스키즈 (의류 20%, 신발 10%)가 전개된다.


갤러리아센터시티에서는 1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10월2일(수)부터 10월13일(일)까지 12일 동안, 갤러리아카드와 제휴카드인 갤러리아 신한, 갤러리아 시티카드 결재 시 혜택이 주어진다.


세일기간 동안 상품권 5% 증정 프로모션(30만원/60만원/100만원)도 동시에 진행해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동안 백화점의 무이자 할부 서비스는 보통 3, 6개월로 단기간에 국한됐지만 이번 10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세일기간 동안 등장시킨 것은 올해 갤러리아백화점이 처음이다.


갤러리아백화점 쇼핑몰인 갤러리아 몰(WWW.galleria.co.kr)은 올해 12월31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카드로 70만원 이상 결재 시 10개월 무이자 혜택과 이번 달 10월31일까지는 온라인 전용 상품을 제외한 백화점 상품은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배송을 진행 한다.


갤러리아센터시티 관계자는 “10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로 갤러리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효과와 함께 가을 세일 영업실적과 자사카드, 제휴카드 신규 고객 유치에 긍정적 도움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갤러리아센터시티는 가을 정기 세일기간동안 쇼핑만이 아닌 문화 이벤트도 준비해 9층 아트홀 G공연장에서 6일(일) 신세대 재즈밴드공연, 9일(수) 미술과 수화가 함께하는 사랑이야기(연극), 17일(목) 기타리스트 최은석과 그의 친구들 공연, 20일(일) 어린이 연극 ‘초콜렛’이 공연된다.


박정훈 점장은 “백화점은 소비만이 아닌 문화와 이벤트가 공존하는 공간으로서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이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고 가족들이 함께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