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관 보좌관,(국회 이은권 의원실, 호서회 회장)국토교통부장 및 국회 사무총장 표창 2관왕 !

-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의식으로 공무수행에 임해 - 국가와 국회발전에 이바지한 공로 인정 ! - 국토교통부장관, 국회사무총장 표창 2관왕 쾌거 !

2020-01-03     세종TV
류승관

국회 대전‧충남 향우회 회장인 류승관 보좌관(이은권 의원실)이 국토교통부장관과 국회 사무총장으로부터 표창을 수여 받아 표창 2관왕을 차지했다.

류승관 보좌관은 2005년 국회 비서관으로 국회에 첫 발을 내딛었고, 현재 20대 국회 이은권 의원실의 보좌관으로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그동안 류승관 보좌관은 국회에서 의정활동을 보좌하는데 있어 한 치의 소홀함 없이 국민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현장 중심의 업무를 수행해 왔으며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의식으로 국가와 국회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토교통부장관과 국회 사무총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특히,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이은권 의원(대전 중구)의 보좌관으로 활동하면서 국토교통분야 발전에 이바지할 입법 활동에 매진해왔고 국회 호서회 회장을 역임하면서 정부와 국회 구성원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한 입법부의 신뢰를 증진시키는데 큰 기여를 해 주변 동료들의 귀감의 대상이 되어왔다.

이에 류승관 보좌관은 한 치의 흔들림 없이 정직하고 우직하게 공무를 수행 하라는 격려라고 생각한다.”, “미약하게나마 국가에 보탬이 되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는 이은권 의원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국가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맡은 바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류승관 보좌관(이은권 의원실, 국회 호서회장)은 대전 서일고와 고려대학교(경영정보학 석사)를 졸업하고 정진석 의원(1718대 국회) 비서관을 거쳐 현재 이은권 의원(대전 중구) 보좌관으로 재직 중이다.

국토부장관
국회사무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