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 생활권 상가건축주연합회, 강준현 예비후보 공개 지지선언

- 강준현 예비후보의 경제 정책과 맞물려 소상공인 고통 분담 함께할 것 - 세종지방법원‧행정법원 설치 요청 등 … 두 번째 릴레이 지지선언 열려

2020-03-06     세종TV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지역구 국회의원 예비후보에 대한 두 번째 공개 지지선언이 이뤄졌다.

세종시 34생활권 상가건축주연합회(회장 양동철 세종시 부동산연합회장)6일 오전 11시 대평동 선거사무소에서 강준현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하겠다며 릴레이 선언에 동참했다.

양동철 34생활권 상가건축주연합회 회장을 비롯 세종시에서 활동 중인 시행사 대표 30여 명은 지지성명서에서 강준현 예비후보는 세종시 경제활성화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인물이라며이 지역 출신이자 정무부시장을 역임했던 만큼 그 누구보다 세종시를 잘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들은 또 강 예비후보가 발표한 소상공인자영업자를 위한 경제 정책에 크게 공감하며 우리들 역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자영업자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고통분담에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세종 지역 상가활성화 위해 강 예비후보에게 아직 미 추진된 세종지방법원·행정법원 설치를 건의한다상가 공실 문제 해결에도 앞장서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준현 예비후보는 세종지방법원행정법원 설치는 상가활성화뿐 아니라 시민 불편 해소를 위해서 꼭 필요하다상가건축주뿐 아니라 그 곳에 임차한 소상공인자영업자까지 모두가 함께 조화롭게 잘 살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준현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에 따르면 세종시 5개사 택시노조, 세종시 34생활권 상가건축주연합회에 이어 지역 내 다수 단체의 공개지지선언이 릴레이 형식으로 계속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