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일종 의원, 제21대 총선 예비후보 등록!
- 13일 오전, 제21대 총선 서산·태안 예비후보로 등록 - 16일(월) 오전, 서산시청과 태안군청에서 출마선언 및 공약발표
2020-03-14 고광섭 기자
성일종 국회의원(충남 서산‧태안, 미래통합당)은 13일, “ 제21대 총선 서산·태안 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고 밝혔다.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는 지난 1일 성일종 의원을 서산·태안 국회의원 후보로 단수 추천했고, 9일 미래통합당 최고위원회가 의결함에 따라 성일종 의원의 공천이 최종 확정됐다.
성 의원은 그동안 코로나19의 지역 내 확산을 막기 위한 활동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추경예산안 심사에 참여하는 등 국회의원으로서 활동에 충실하기 위해 예비후보 등록을 미뤄온 바 있다.
이날 오전 예비후보로 등록함으로써 선거운동을 시작하는 성 의원은 대면선거운동은 최소화하고, 거리인사와 기자회견, 온라인 홍보활동 등을 통한 ‘안전하고 조용한 선거운동’을 하겠다는 방침이다.
성일종 의원은 “ 선거나 정치보다 중요한 것이 우리 서산·태안 주민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 이라며, “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선거운동에 임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성 의원은 16일 오전 서산시청(10시), 태안군청(11시)에서 출마선언 및 공약발표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