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준현 후보, “사전투표가 세종을 바꿉니다”

- 10일 오전 9시 조치원읍사무소에서 배우자와 소중한 한 표 행사 - 신분증 ‧ 마스크 지참…주권자의 권리를 당당히 행사해 주시길 당부

2020-04-11     고광섭 기자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 국회의원 후보는 10일 오전 9시 조치원읍사무소에서 배우자와 함께 사전투표를 통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강준현 후보는 투표 후 사전투표는 전국 어디서든 신분증만 있으면 투표가 가능하니 시간되실 때 미리 투표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다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마스크는 꼭 착용하시고 주권자의 권리를 당당해 행사해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강 후보는 투표참여의 중요성에 대해 역설했다. 그는 정부와 여당이 더 열심히 일하기 위해서 국민의 힘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하며, 정부와 여당이 국민을 위해 11초도 허투루 쓰지 않게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정부와 여당 그리고 저 강준현이라는 삼박자가 맞았을 때 세종시는 행정수도, 지방분권과 균형발전이라는 삼대 과제를 완성할 수 있다세종시를 잘 알고 끝까지 지킬 수 있는 적임자를 선택해 주시라고 말했다.

한편, 사전투표는 오늘부터 11일 이틀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국 읍면동사무소에 설치된 투표소에서 가능하며, 본인 주민등록상 주소지 관계없이 신분증만 지참하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