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천안점·펜타포트점, 10주년 아름다운가게 쌍용점에 물품 기증

- 쌍용1동 저소득층의 난방비로 판매수익금 900만원 지원

2020-12-02     이훈범 기자

아름다운가게 천안쌍용점이 생일맞이 10주년 행사를 지난달 27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e-마트 천안점(지점장 장원종)과 펜타포트점(지점장 류병희)에서 아름다운가게로 후원한 물품을 판매하고 발생한 수익금 900만원 전액을 쌍용1동 저소득층의 겨울철 난방비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원했으며, 지역 내 45가구에 전달했다.

이마트

아름다운가게 쌍용점 서경애 간사는 “10주년 생일맞이 행사를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준 장원종 지점장님, 류병희 지점장님과 함께해준 기관 단체 및 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10주년을 축하드리며, 뜻깊고 보람된 행사에 이마트 천안점과 펜타포트점이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수익금 전액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져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답했다.

정진환 쌍용1동장은 의미있는 행사에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장원종, 류병희 지점장님과 수고를 아끼지 않은 아름다운가게 관계자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수익금은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름다운가게 천안쌍용점은 2019년에 800만원의 수익금 전액을 저소득층 난방비로 지원한 바 있으며, 천안의 첫 번째 매장으로 2010년부터 현재까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10년 동안 약 10억여원을 나눔하며 가치를 더욱 빛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