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성노인복지관, 설맞이 ‘사랑 나눔 선물 꾸러미’ 전달

▶ 지역사회와 함께 팽성읍 취약계층 어르신 55명에게 명절 선물 꾸러미 전달

2021-02-11     세종TV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 산하 팽성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석)은 지난 4()부터 10()까지 팽성읍에 거주하는 저소득 및 취약계층 어르신 55명에게 설맞이 사랑 나눔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한국전력공사 평택지사, 팽성농협, 고향주부·농가주부모임, SPL(),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추팔가마솥사골순대국의 후원으로 쌀10kg, 부식박스, 롤케익뿐만 아니라 꾸러미(떡국떡, 청과류, 곶감, 유과, 식혜 등)까지 풍성한 명절 선물이 구성되었다. 이렇게 제작된 꾸러미는 팽성남·여의용소방대에서 어르신들께 전달해드림으로써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설맞이 사랑 나눔 선물 꾸러미를 전달받은 어르신들께서는 코로나19로 인해 명절에 찾아오는 가족이 없어 허전했는데 찾아와주어 고맙다.’, ‘맛있는 명절 음식도 전해주어 고맙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팽성노인복지관은 빈곤, 질병, 고독, 역할상실 등의 문제를 겪고 있는 어르신의 욕구를 파악하여 밑반찬, 무료급식, 소득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사회복지 기관으로 지역사회의 저소득 및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