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세종테크노파크, 현장 중심의 맞춤형 지원 추진

- ‘2021년 혁신성장 바우처지원사업’기업 모집

2021-04-05     세종TV
(재)세종테크노파크

()세종테크노파크(원장 김현태, 이하 세종TP)는 세종시 관내 중소기업의 사업화 지원을 위한 ‘2021년 세종지역 혁신성장 바우처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혁신성장 바우처지원사업은 비R&D지원 형식의 사업으로 신청기업이 사업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공급기관()과 매칭되어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세종시가 지원하고 세종TP가 주관한다.

이 사업은 세종지역 주력산업(스마트시티, 스마트그린융합부품·소재) 및 전후방 연관 업종을 영위하고 있는 중소기업의 사업화를 중점지원한다.

신청 자격은 세종시 내 사업장(본사, 공장, 지사, 연구소 등)을 보유한 중소기업으로서 신청서 제출일 기준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사업에 참여하는 기업은 시제품제작, 컨설팅, 기술이전, 지식재산권, 디자인, 마케팅 등 기업지원 프로그램을 맞춤형 패키지 형태로 기업당 최대 3천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규모는 27개사 내외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지역산업종합정보시스템(RIPS)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한 뒤, 제반 서류를 방문 제출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자세한 사항은 세종TP 홈페이지 내에 지원사업공고(http://www.sjtp.or.kr), 종시청 홈페이지 및 아래의 QR코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세종테크노파크 김현태 원장은 "세종시 중소기업이 혁신성장할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세종시 중소기업들의 코로나19 극복에 세종TP가 교두보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