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익병 피부과전문의 ‘피부노화와 탈모’25일 특강

- 천안시, 11월 도솔아카데미 개최·12월 1일까지 천안시 유튜브에서 시청 가능

2021-11-15     이훈범 기자

천안시가 오는 25일 오후 2시 함익병 피부과전문의를 초청해 천안 박물관 공연장과 유튜브에서 11월 도솔아카데미 강연을 진행한다.

이날 강연은 피부노화와 탈모를 주제로, 현대인의 가장 큰 고민인 피부노화를 합리적이고 쉽게 관리하며 탈모를 늦출 방법을 소개한다.

이번 강연자인 함익병 전문의는 피부에 헛돈쓰지 마라’, ‘최신 여드름 치료기법등 피부관리에 대한 책을 집필했으며, ‘동치미’, ‘백년손님등 다수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천안시는 언제 어디서나 시민 누구에게나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현장과 온라인 동시에 강연을 제공한다.

대면 강연 참여를 희망하는 90명의 시민은 오는 19일까지 전화(041-521-5310)로 선착순 신청해야 한다. 실시간 생중계되는 강연은 이후 7일간 천안시 유튜브에서 찾아볼 수 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따른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하는 도솔아카데미는 시민들이 코로나19로 변화한 일상과 삶을 함께 고민하고 서로를 위로하며 공감하는 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올해 도솔아카데미 마지막인 이번 강연을 통해 시민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관리 비결을 듣고 힐링하는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평생학습센터 누리집(www.cheonan.go.kr) 또는 교육청소년과 평생교육팀(521-531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1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