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수 좋은도시연구소 소장, 코리아어워즈 사회공헌부문 수상자 선정

- 전국 700여 단체 참여해 총 11개 부문 선정

2022-02-14     세종TV
장기수

코리아어워즈 조직위원회는 7KOREA AWARDS 사회공헌부문에 장기수 좋은도시연구소 소장을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에 제정돼 올해 7회째를 맞이한 KOREA AWARDS(코리아 어워즈, 대한민국 참봉사대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이뤄 지역 및 국가 발전에 헌신한 공로자를 찾아 이를 널리 알리며, 또한 지역갈등을 해소하고 사회적 약자를 보호함으로써 보다 낳은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7KOREA AWARDS 수상자 의정부문 민형배권인숙조명희 국회의원 과학부문 공경철 KAIST교수(현 엔젤로보틱스 대표이사) 보건공로부문 류인철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교수 인권부문 함지웅 국제ESG평가원 인권자문위원 사회공헌부문 장기수 좋은도시연구소 소장을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코리아 어워즈 사회공헌부문은 사회 공헌을 통하여 국가 사회발전에 기여한 사람 또는 단체에 수여하는 상으로 이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사회 공헌을 실천함으로써 미래세대에 귀감이 되는 이들을 기리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코리아 어워즈 사회공헌분야 최고권위의 상이다.

장기수 좋은도시연구소 소장은 시민사회운동과 좋은도시연구소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로해 왔으며 더불어민주당 이재명대통령후보 충남선대위 공동종합상황실장을 맡고 있고 현재 천안시장 출마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