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대전서부-대전사회복지실천연구소 MOU 체결

 - 대전지역 아동·청소년 가정 심리정서지원사업 연구 위한 협약 진행  - 최규영 대전사회복지실천연구소장 심리정서전문위원으로 위촉해

2022-05-20     세종TV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대전서부(센터장 김길수)는 19일 대전지역 아동·청소년 가정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심리정서지원사업 연구 활동 협력을 목적으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에서는 최규영 대전사회복지실천연구소장의 심리정서전문위원 위촉식도 함께 진행됐다.

굿네이버스

이번 협약 및 위촉을 통해 최규영 소장은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대전서부 정신건강예방사업 연구보고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심리정서지원사업에 대한 자문 및 사례슈퍼비전에 대한 활발한 상호 교류가 이어질 전망이다. 더불어 지역사회 아동·청소년 정신건강예방사업 외 다양한 심리정서지원사업에 적극적으로 협력 할 예정이다.

김길수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대전서부 센터장은 아동·청소년과 나아가 가정의 행복한 성장을 도모하는 정신건강예방사업에 대한 연구 활동에 지역 내 전문가와 함께 협력 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최규영 대전사회복지실천연구소장은 코로나19 이후, 아동·청소년 정신건강예방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된 만큼 지역사회 내 전문가의 협력이 중요하다고 생각된다라며 대전사회복지실천연구소도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대전서부와 함께 지역사회 아동·청소년의 정신건강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대전서부는 아동·청소년 및 가족의 건강한 변화를 위해 전문적인 심리치료 서비스 및 가족통합서비스를 지원하여 아동과 가족의 행복한 성장을 이끌어내는 아동복지전문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