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천안상록리조트와 손잡다

- 지역 농특산물 홍보 ․ 판매에 총력 -

2022-07-06     이훈범 기자

천안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이사 홍승주, 이하 천안조공법인)과 공무원연금공단 천안상록리조트(대표이사 민창현, 이하 상록리조트)가 농가소득증대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우수 농특산물 홍보판매에 함께 나서기로 했다.

양 기관은 업무협의를 통해 방문객이 많은 상록호텔에 홍보전시대를 설치하고공무원 연수, 단체 세미나 및 워크샵 등 개최 시 지역 농특산물을 기념품으로 구성해 판매하기로 합의하였다.

천안상록리조트 민창현 대표이사는 천안조공법인과의 협업으로 지역농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찾아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천안조공법인 홍승주 대표이사는 코로나19라는 긴 터널을 잘 버텨내신 지역 농민들에게 새로운 판로개척을 통해 농가소득 증대에 보탬이 되기를 기대하며, 천안을 방문하시는 분들께 우리 지역의 농특산물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대가 크다면서 지속적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천안 농축산물의 온오프라인 홍보를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상록리조트는 코로나19 이전, 매년 공무원 및 기업체 등 약 66만명이 연수 및 세미나를 위해 방문하였으나,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생활치료센터로 지정됨에 따라 그동안 리조트사업이 중단되었다가 지난 71일부터 연수시설을 다시 운영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