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넘버원’ 나눔리더 가입으로 인증패 받아

- 충남 602호로 등록, 매월 20만원 정기후원 및 재능기부 등 사회공헌활동 이어갈 예정

2022-07-23     이훈범 기자

천안시와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정지표)22일 피트니스넘버원(대표 이예소)이 시청에서 나눔 리더인증패를 받아 충남 602호로 등록됐다고 밝혔다.

22일

나눔 리더는 천안시복지재단과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지역의 리더 개인이 가입해 1년간 100만 원 이상을 일시 또는 정기 기부로 약정하면 나눔 리더 인증패를 받는다.

피트니스넘버원은 천안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해 매월 20만 원씩 천안시복지재단에 정기후원과 재능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이예소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조금이나마 지역에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후원을 결심했다라며 앞으로도 재능기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도움이 되는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지표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천안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이예소 대표님께 감사드린다후원자님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해 후원해 주신 피트니스넘버원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어려운 시기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복지재단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