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부모님 요양병원 어디로 모셔야 할지 ᆢ

-1만6천평 대지의 427석 병상을 갖춘 공주 주은라파스 요양병원 - - 양ㆍ한방의료 시스템과요양,재활,치매,암치료와 노인복지환경의 질향상에 기여 - - 암 전문 요양병원 -

2023-06-21     이유진 기자

대한민국은 점차 고령화시대로 접어들면서 요양병원과 요양원을 알아보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현재 우리들은 미세먼지와 각종 인스턴트 음식, 스트레스로 우리들의 몸은 모르는 사이 망가지면서 늙어가고 있다.

몸이 안좋아지거나 수술을 하고 나면 좋은공기와 영양가 있는 식단에 편안히 쉬면서 기댈 병원이나 안식처를 찾아 숲속이나 농촌 또는 요양병원으로 들어가게 된다.

그중 세종에서 40분거리,대전에서 50분거리, KTX공주역과 탄천IC에서 5분거리의 주은라파스요양병원(공주시 탄천면효자길100)이 공주에 자리잡고 있다.

소문이 자자한 가운데 핫플레이스로 각광 받는 주은 라파스요양병원(이사장 이웅재)은 '주은'은 주의 은혜라는 의미이며,'라파스'는 히브리어로 치유하다 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대지면적 1만6천평을 자랑하는 충남에서 제일 넓은 요양병원으로 알려진 주은라파스요양병원(이사장 이웅재)은 2003년 9월9일 의료법인주은복지의료재단'주은의원'으로 설립되어 2022년 현재 427병상의 양ㆍ한방의료 시스템을 갖추고 요양,재활,치매,암치료와 노인복지환경의 질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주은라파스요양병원

주은라파스요양병원 이웅재 이사장은"복잡한 도심을 떠나 공기좋고,산수의 경관이 뛰어난 천혜의 환경에서 환우분들의 편안한 노후를 위해 요양,재활,치매,암치료의 4대의료경영의방향을 수립하여 실천하고 있다."라며

"첫째,각종 프로그램과 함께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며,둘째,우수한 재활의학과 치료사들이 배치 되어 있으며 셋째,통합센터 신관을 개설하여 수술환자,항암치료환자,요양환자들을 위한 식단,생활프로그램,심리치료등을 수행하며 야외에서 운동처방과 재활치료를 위한 다양한 시설을 갗추어 특화된 일과표로 환자들의 생활을 돕고 있다."라고 말했다.

우리나라에서는 매년 약22만명의 암환자가 새로이 진단을 받고 있으며,우리나라 사망원인 1위 또한 암이다.

또한,주은라파스요양병원은 암전문 요양 병원이기도 하다.

고주파온열치료,훈증치료,도수치료,페인스크램블러,양ㆍ한방종양학치료,임상영양ㆍ보완요법등 준비되어 있으며,병동 자체가 암병동만 따로 떨어져 있어 힘든 항암치료환자나 방사선 치료환자는 편안히 치료받으며 암재발 및 전이가 되지 않도록 치료에 집중할 수 있다.

소나무향이 은은하게 펼쳐진 숲향기 가득한 소나무 산책길을 비롯하여 주은기공광장,주은잔디광장,햇살산책로,주은효광장,파크골프장,주은분수대 등은 주은라파스요양병원의 트레이드 마크로서 부여ㆍ공주 ㆍ세종 ㆍ대전등 전국각지에서 많은 환우분들이 찾는 충남 최고의 요양병원으로 손꼽힌다.

주은라파스요양병원은 초고령화 사회를 맞이하여 노인환경의 향상과 의료서비스의 혁신,그리고 레져와 의료분야의 공존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발전적,창조적인 변신을 꾀하고 있다.

※https:www.jooeunraphas.com 문의 대표전화 041.854.6701 통합암센터 직통 041.852.7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