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취씨디 법인, 임야 및 농지 이용 특강 개최
-지난22일 세종시 장군면 금송로 법인 사무실에서 20여명 대상 -임업후계자 조건 및 수익주는 개발방안 등 실무경험 전수
비취씨디 법인(대표이사 정일형)은 2월 22일 세종시 장군면 금송로 210 법인 사무실에서 임야개발 이용 및 농지이용에 대한 특강을 개최했다.
이날 특강에는 임야 및 농지 이용에 관심있는 전국에서 방문한 20여명의 수강자들이 참석해 질문응답을 나누며 성황리에 강의가 종료됐다.
토지개발 전문가인 비취씨디 법인 정일형 대표는 20여년간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이날 산림개발 및 이용에 관한 강의를 시작으로, 임업후계자가 되는 조건 및 임업인으로서 산림을 개발하고 이용할 수 있는 비결을 제시했다.
또한 수익과 건강을 가져다주는 임야 개발 방안과 자연친화적인 산림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강의를 펼쳤다.
산림법과 연관해 최근 산림르네상스를 지향하는 국가시책에 발맞추어 숲경영체험, 치유의 숲 가꾸기, 트리하우스 짓기 등을 통해 산림텃밭과 이용에 관한 상세한 내용을 제시했다.
수강자들은 전문성있는 강의를 청취하고 질문들을 쏟아내며 높은 호응을 보였다.
이어 코끼리부동산 대표가 토지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를 안내해 줬으며궁금 사안에 대한 질문을 받은 뒤 궁금증을 풀어주며 강의를 진행했다.
또한 농지의 효율적 이용과, 특히 어떤 농지가 농지연금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을 충족하는지에 대해 열강을 펼쳤다.
비취씨디 법인은 앞으로도 매월 2회 정도 정기적으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무실 수용을 고려해 30여명 이내의 수강생을 접수받아 세부적인 강의를 펼칠 계획이다.
오는 3월 15일에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강의실에서 임야이용, 특히 산림텃밭 개발 및 숲속야영장 조성에 대한 내용과 농지이용에 대한 자세한 강의를 가질 계획이다.
-수강문의:010-3652-27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