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브랜드 데이’ 개최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K:ONNECT – 하나되는 순간’라는 주제로 브랜드데이 펼쳐 계룡건설 임직원 및 가족 400여 명, 지역 팬이 함께 즐기는 응원의 장 축구 챌린지, 에스코트 키즈,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경품 제공

2025-10-21     최정현 기자

 

【SJB세종TV=최정현 기자】 계룡건설은 지난 1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임직원과 가족, 시민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 문화 축제를 펼쳤다.

‘K:ONNECT – 하나되는 순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계룡건설 임직원과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해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를 관람하며 시민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는 계룡건설 임직원 자녀 32명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 에스코트 키즈로 입장해, 계룡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경기장 남측광장에 마련된 브랜드데이 부스에서는 참여한 계룡가족들에게 응원 짐색, 스웨이드 타월, 응원깃발로 구성된 ‘응원 패키지 굿즈’를 선물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 풋볼 챌린지,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포토존 이벤트 등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풋볼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계룡건설X하나시티즌 포토카드가 증정됐으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추가로 ‘응원 패키지 굿즈’가 제공돼 행사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포토존에서는 계룡가족은 물론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이 브랜드데이의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었으며, SNS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상에서도 뜨거운 응원의 열기가 이어졌다.

계룡건설 관계자는 “임직원과 가족들이 지역 축구단을 응원하며 하나된 마음으로 즐길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시민과 소통하고, 계룡가족의 자긍심을 높이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