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농업인들, 사랑의열매 통해 취약계층에게 쌀 전달
제12회 세종시 '농업인 한마음대회' 개최 기념 기부 진행 세종시 농업인들의 따뜻한 나눔 문화
2025-11-04 경수진 기자
【SJB세종TV=경수진 기자】 한국농촌지도자세종특별자치시연합회는 4일 농업기술센터 광장 및 농어민문화체육센터에서 농업인의 날(11월11일)을 기념하며 세종시 농업인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기 위한 ‘제12회 세종시 농업인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우수 농업인 시상과 더불어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쌀 500kg을 관내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했다.
또, 세종모금회와 함께 농업 및 농촌 인식 개선과 나눔문화 확산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기부를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농촌지도자세종특별자치시연합회 강순석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세종시 농업인들이 한층 더 단결되고 지역에 활기를 가져오길 바란다”며 “기부된 쌀 500kg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세종시 농업의 힘이 곳곳에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종모금회 이희정 사무처장은 “제12회 세종시 농업인 한마음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러한 기회로 세종시 농업인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기탁하신 쌀 500kg도 잘 전달하여 세종시 농업의 우수성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게 만들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