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함께 행복한 영어연극제’ 열리다
대전시교육청은 내일(7일)오후 3시, 시교육청 대강당에서 2012학년도 ‘함께 행복한 영어연극제’를 개최한다.
대전시교육청에서는 그 동안 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흥미를 가지고 자신있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어 체험 기회를 제공해 왔다.
그 중에서도 종합예술인 영어연극제는 실용영어 체험의 꽃이라고 할 수 있다.
영어연극제에는 초등학교 2교(대전오류초, 대덕초)가 공연을 펼치게 되는데, 참가 학교는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실시된 지역교육지원청 주관 영어발표한마당축제 영어연극에서 금상을 차지한 학교이다.
‘Happiness in Harmony 라는 테마를 가지고 열린 영어연극제에서 대전오류초등학교는Joey's Bakery를, 대덕초등학교는 Four Idiots를 주제로 하여 역동적이고 감동적인 연극을 보여 주게 된다.
또한, 이번 영어연극제의 특징은 대전 헤르메스 초등영어교실에 모범적으로 참여한 영어 꿈나무들을 관객으로 초대하여 함께하는 영어연극의 행복을 선사한다는 점이다.
대전광역시교육청 윤형수 교수학습지원과장은 “2012학년도 ‘함께 행복한 영어연극제’가 자신의 어려운 환경 때문에 꿈을 꾸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가능성을 열어 주고, 마음 속에는 잊지 못할 영어 추억을 안겨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세종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