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0일까지 접수… 시민과의 소통 활성화 기대

[세종TV-황대혁 기자] 대전시설관리공단은 시민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 6일부터 2주간 ‘대전시설관리공단 시민기자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민기자단 모집은 대전시민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모집기간은 지난 6일부터 오는 20일까지이다.
공단은 시민기자단 모집에 ▲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사람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 ▲적극적인 활동이 가능한 사람의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신청은 대전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djsiseol.or.kr) 및 블로그(blog.naver.com/djsiseol)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전자우편(djsiseol@naver.com)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선정결과는 오는 27일 공단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기자단은 금년 4월부터 12월까지 약 9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공단 소식지에 시설 이용후기, 감동사연, 에피소드 등을 게재하고 활동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는다.
김근종 이사장은 “이번 기자단 모집을 통해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시민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확보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