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나우미 주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등 주제발표

-세종TV 회장단 (주)나우미 자문위원 위촉식도 예정
-(주)나우미 이숙재 회장, 세종TV 수석부회장 임명
‘블록체인과 IT의 만남’을 주제로 한 ‘4차산업의 미래, 중소기업 활성화 포럼’이 오는 30일 대전에서 열린다.
이번 포럼은 (주)나우미가 주최하고 (주)다인콘텐츠컴퍼니와 (주)유니에보,(주)헬스케어네비블록체인연구소가 주관하며 세종TV와 국제언론인클럽,(사)한국미용건강총연합회중앙회가 후원한다.
이날 포럼은 오후 2시 롯데백화점 대전점 맞은편에 위치한 서구 탄방동 한밭새마을금고사옥 8층 한밭문화예술교육원에서 펼쳐진다.
이날 포럼에선 ‘인공지능(AI) 스크린 골프와 VR가상현실 암호화폐 연동’주제로 유니에보 4차산업 IT 박명범 대표가 발표한다. 또 블록체인연구소 전용욱 대표의 ‘블록체인 기술과 미래’주제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이어 다인콘텐츠컴퍼니 김영언 대표가 ‘암호화폐의 생태구성’주제로 발표할 계획이다.
4차산업 혁명시대의 한축으로 발전하고 있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인공지능(AI) 등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점에서 관련분야 전문가들의 주제발표를 통해 이해도를 높여줄 포럼이 대전에서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이날 포럼 행사에선 (주)나우미 자문위원 위촉식이 있을 예정이다. (주)나우미는 최근 업무협약을 맺은 세종TV 회장단 등을 자문위원으로 위촉한다.
또 이날 (주)나우미 이숙재 회장은 세종TV 수석부회장 임명장을 받게 된다.
저작권자 © 세종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