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구 조합장“조합원과 고객들의 긍정적인 삶을 위해 최선 다할 것”
가평군농협(조합장 김석구)은 지난 22일 속초 농협보험수련원에서 가평군농협 영농회장의 역량강화와 농협사업 활성화를 위한 ‘2018 영농회장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영농회장 워크숍은 125개리 가평군 영농회장단과 함께 농협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했으며 사업보고, 김석구 조합장의 강연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영농회장단은 군 농협과의 상호 교류로 농민과 조합원의 실익증진을 위한 전이용 선서를 하였으며, 고향인 농촌에 애향심을 가지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서도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김석구 조합장은 강연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강한 힘을 가진 것은 나 자신이며, 생각에 따라 삶의 모습이 변화할 수 있다는 것을 항상 마음에 품고 더 행복한 삶을 살기위한 긍정적인 생각으로 삶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평군농협도 조합원과 고객들의 긍정적인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더불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서도 꾸준히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공식 워크숍 행사에 이어 만찬의 시간이 진행됐으며, 시원한 파도 소리를 들으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속초 외옹치 ‘바다향기로’ 산책으로 추억을 쌓는 시간을 가지며 워크숍이 마무리 되었다.
한편 가평군농협은 올해 상반기 장학금 전달식, 장수사진 촬영 봉사, 농촌사랑 봉사단 재해지원 사업, 경로당 지원 등 다양한 사회환원 사업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섰으며 하반기에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사랑을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세종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