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 75세 이상 어르신부터 순차적으로 백신 접종 -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구(舊) 염강초등학교(강서구 허준로 221-22)에 예방접종센터를 설치하고 15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접종센터 운영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사진=강서구)
【세종TV 강서지역본부 강창용 기자】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15일(목) 구(舊) 염강초등학교에 예방접종센터를 설치하고 만 7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화이자 백신 접종에 들어갔다.
구는 예방접종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센터 내에 접수실, 예진실, 접종실, 대기실, 전산입력실 등의 공간을 마련했다.
노현송 구청장은 “어르신들이 한 치의 불편함 없이 안전하게 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총동원하겠다”며 “구민들께서도 안심하시고 백신 접종 차례가 오면 꼭 접종하셔서 소중한 일상을 회복하는 데 동참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15일(목) 오전 구(舊) 염강초등학교에 마련된 강서구예방접종센터에서 오늘부터 만 7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백신 접종에 들어갔다. 구는 구청 차량과 장애인 셔틀버스, 전세버스 등을 투입해 거동이 불편한 접종 대상자들의 안전한 이동을 지원한다.(사진=강서구)
15일(목) 구(舊) 염강초등학교에 마련된 강서구예방접종센터에서 예방 접종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사진=강서구)
15일(목) 오전 구(舊) 염강초등학교에 마련된 강서구예방접종센터를 찾은 어르신이 접수실에서 예진표를 작성하고 있다.(사진=강서구)
15일(목) 오전 구(舊) 염강초등학교에 마련된 강서구예방접종센터를 찾은 75세 이상 어르신들이 접종 순서를 기다리고 있다.(사진=강서구)
15일(목) 오전 구(舊) 염강초등학교에 마련된 강서구예방접종센터에서 75세 이상 어르신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받고 있다.(사진=강서구)
저작권자 © 세종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