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한 샴푸와 바디로션 등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
천유화장품 주식회사 이신영 대표가 3일 천안시청을 방문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사용해 달라며 1억1000만 원 상당 후원물품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천유화장품은 당나귀 오일, 당나귀 껍질 추출물,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하는 피부용 화장료 조성물 특허를 등록하며 캐나다, 미국, 독일, 중국, 일본을 비롯해 총 15국에 성공적으로 진출해 당나귀유의 효능을 세계적으로 알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화학성분을 최소화해 아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고, 국내 대한아토피협회 닥터동키 공식추전 제품 인증을 획득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후원 물품은 달빛사랑봉사단(단장 유명석)이 연계해 마련됐으며, 배송지원연계는 한사랑요양병원 비만클리닉(원장 남구희)의 협조를 통해 이뤄졌다.
이신영 대표는 “천유화장품에서 개발한 다양한 제품들 중 남녀노소 사용 가능한 닥터동키 미니멀 바스앤 샴푸, 바디로션을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함께 나누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결심했다” 며 “지역 내 취약계층 뿐만 아니라 복지기관에서 생활하고 계시는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갑쇠 이사장은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신 천유화장품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후원물품을 관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