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거사무소 개소식으로 시민교육감으로서의 행보 본격화하는 최정수 세종시 교육감 예비후보 -
최정수 세종시 교육감 예비후보는 오는 1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승리를 위한 열전에 들어간다. ‘함께하면 행복해요’ 라는 주제로 열리는 최정수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오프닝영상과 내외빈의 축하인사, 시민추천사, 답사, 축하공연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낙연 전 총리의 축하메시지와 정세균 전 총리의 축하영상, 연세대 총장, 연세대 총동창회장 등 유명인사들의 축하인사와 세종시 유력인사들의 축하 방문이 있을 예정이다. 최 예비후보는 23년의 대학교수 경력과 교육부 정책추진, 세종시 시민사회 활동으로 다방면의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쌓으며 지지층을 다져온 것으로 알려졌다.
최정수 예비후보는 “개소식을 준비하며 오랜만에 연락한 친구도 반가워하며 축하와 격려를 보내주고, 대학과 군대 동기, 직장 동료, 선후배, 제자들까지 응원해주고 있다”며 “큰 힘이 되어주는 모든 이들에게 너무나 감사하고 세종시 교육감으로 꼭 뵐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열심히 임하겠다”고 말했다.
최정수 선거사무소는 나성동 한누리대로 283, 세진팰리스 308호이며, 전화번호는 010-8120-8325로 세종시민들의 교육현안 의견과 정책제안에 대한 방문을 환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세종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