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부터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 콜라보 이벤트 진행

대전관광공사는 오는 9일부터 새 롭게 개장한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 에서 꿈돌이·꿈순이(사진) 대형 야간 조형물 전시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 다.
꿈돌이 조형물은 대전이 2023년도 야간관광 특화도시로 선정되며 첫선 을 보인 이후 매년 주요 축제와 명소 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대전의 대표 야간관광 콘텐츠로 자리매김해 왔다.
특히 올해에는‘빵의 도시 대전’의 도시브랜드를 담은‘빵과 함께하는 꿈 돌이·꿈순이’테마를 통해 관람객들 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 다.
이번 전시는 5월 한 달 간 진행되 며 야구장의 열기와 함께 대전의 밤 을 빛내고 경기관람을 위해 야구장을 찾는 대전시민과 타지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야간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전시 기간 중 꿈돌이·꿈순이 인증샷 이벤트가 함께 진행돼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꿈돌이×한화이글스 콜라보 유니폼 등 한정판 굿즈를 증 정할 예정이다.
윤성국 사장은 “꿈돌이·꿈순이가 지난해 서울광장에 이어 신축 야구장 이라는 새로운 공간으로 활동 무대를 확장했다”며 “최근 높아진 야구의 인 기와 함께 대전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 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꿈돌이 조형물은 8월‘대전0시 축제’와 한밭수목원으로 이어질 예 정이며 자세한 일정과 이벤트 내용 은 대전 야간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https://bit.ly/46Zuf1d)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Tag
#“꿈돌이·꿈순이
저작권자 © 세종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