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여섯 번째 시리즈, ‘일상에서 탈출’ 전시회
신인 및 청년 작가에 도서관 전시공간 지원
신인 및 청년 작가에 도서관 전시공간 지원

충남대학교 도서관이 신인 및 청년 작가에게 도서관 전시공간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인 ‘Fly Up(플라이업)’의 여섯 번째 시리즈로 권혜인 작가의 개인전을 개최한다.
충남대 도서관은 5~29일, 중앙도서관 지하 1층 전시공간에서 권혜인 작가의 ‘일상에서 탈출’ 전시회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는 대학 구성원뿐 아니라 도서관 이용객 등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권혜인 작가는 이번 ‘일상에서 탈출’ 전시에 일상 속에서 벗어나기를 꿈꾸지만 익숙한 공간을 떠나 낯선 곳에 서게 될 때 느끼는 두려움, 그리고 그 속에서 비로소 마주하는 고요한 혼자만의 시간들을 담아냈다.
권 작가는 해변을 모티브로 삼아 관람객을 일상에서의 탈출로 초대하고 있다. 망망대해를 바라보며 펼쳐지는 미지의 세계, 해변에서 즐기는 많은 이들의 이야기를 담아냄으로써 관람객들에게 낯섦과 익숙함, 두려움과 자유에 대한 감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충남대 도서관의 전시공간 지원 프로젝트 ‘플라이업(Fly Up)’은 신인작가, 지역의 청년작가, 아마추어 작가 등 예술작가들이 꿈의 날개를 펼칠 수(Fly) 있도록 전시공간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한편, 충남대 도서관은 자유열람실과 실내 정원, 전시 공간 등을 조성해 지역주민에 적극 개방하고 있으며, 음악, 영화상영, 미술 전시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개최하며 대학과 지역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세종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