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tv가 오는 12월 2일과 3일 이틀간 서울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세계 최초 예비신부 대회인 ‘더 브라이드 어워즈(The Bride Awards)2015’의 공식 주간방송사가 돼 실시간 중계에 나선다.
세종tv는 침체돼 있는 결혼문화를 장려하기 위한 K-웨딩 문화콘텐츠 행사인 이번 행사의 주간방송사로 참여한다.
이에따라 세종tv는 12월 2일 ‘브라이드 샤워 신데렐라의 화려한 외출’이라는 테마로 열리는 전야제 파티와 3일 공식 본대회를 시청자들에게 신속하고 생생하게 인터넷으로 중계한다.
부대행사로 제2회 LBMA STAR 한류스타 시상식 및 K-POP 공연 등도 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주최 / 주관은 LBMA STAR http://www.lbmastar.com이며 공식 후원은 드레스 가든http://www.dressgarden.co.kr이 맡는다.
공식 홈페이지는 http://brideawards.com 이다.
이번 대회 수상자 평가 기준은 아름다운 외모, 올바른 사고방식과 성품, 그리고 사회활동 및 건강한 이미지를 겸비한 포나인(999,9%) 신부를 선정 기타 충효사상에 부합되는 인물을 찾는다.
총 13명의 수상자는 TOP1,TOP2,TOP3 (3명)와 대회 TBA 홍보대사(2명), 광고주 브랜드 홍보대사(8명)이다.
수상자 특전은 Top1은 총 현물상금 2억원 상당(결혼식 관련비용 및 대회 보석트로피)이 주어진다.
Top2는 총 현물상금 7천만원 상당(예식,웨딩,예물,기타, 대회 보석트로피)이, Top3는 총 현물상금 3천만원 상당(웨딩,예물,기타, 대회 보석트로피)이 주어진다.
브랜드 홍보대사 7명(각 브랜드 현물 및 보석트로피)은 홍보대사 및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