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의회가 18일 제212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회기는 오는 28일까지 11일 동안이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15년도 행정사무감사 처리결과 보고의 건’과 '2015 회계년도 세입 세출 결산검사위원 선임의 건'을 비롯해 조례안 등의 안건을 심의·의결하게 된다.
주요 의사일정으로는 권영진 의원(부의장)이 대표발의한 ‘대전광역시 유성구 음식판매자동차 영업장소 지정 등에 관한 조례안’과 이금선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이 대표발의한 ‘대전광역시유성구구청예식장운영조례 폐지조례안’, 그리고 하경옥 의원(행정자치위원장)이 대표발의한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 회기와 그 운영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심의·의결할 예정이다.
또한 송봉식 의원이 대표발의한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한적십자사 활동 지원에 관한 조례안’과 구본환 의원이 대표발의한 ‘대전광역시 유성구 주민자치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서관 관리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대전광역시 유성구 범죄피해자 보호 조례안’, 그리고 강숙자 의원이 대표발의한 ‘대전광역시 유성구 옴부즈만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대전광역시 유성구 위원회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심의·의결하게 된다.
저작권자 © 세종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