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교육 변천사를 볼수 있고 다양각색 즐길 수 있는 스탬투어를 운영한다

부산 서구는 오는 5월부터 9개월까지 5개월간 ‘구덕문화공원탐방 스탬프 투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는 구덕문화공원 활성화 시켜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 단위 나들이 코스로 최적지임을 알려 지역경제에 활력을 붙어 넣기 위한 것이다.
구덕문화공원은 우리의 교육 변천사를 한 한 곳에서 보고 알 수 있는 교육 역사관으로서 각종 화초류로 가득한 목석원예관, 닥종이공예를 전시하는 다목적과 전통 놀이와 음식, 숲 생태체험 등이 가능한 부산전통문화체험관이 운영 중이다.

또한, 공원에 있는 구덕산 자락에는 편백 숲 명상의 길 등이 조성돼 주말에는 많은 등산객이 찾고 있다.
스탬프 투어는 기본이벤트는 민속생활관, 목석원예관, 다목적관, 부산전통 문화체험관, 편백 숲 명상의 길 등 관광코스 6개소를 관람한 뒤 비치된 스탬프 명함으로 매월 30명을 추첨해 기념품을 제공도 한다.
또 특별미션은 부산의 전통문화체험관 프로그램 가운데 3개를 체험하거나,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구덕문화공원 홍보 글을 게시한 참가자 가운데 매월 10명을 추첨해 기념품을 선물한다. (문의는 문화관광과 ☎051-240-3521)
저작권자 © 세종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